본문 바로가기
▩ E T C ▩

다음 유클라우드 200GB 사용~!!

by 스마 2011. 7. 15.
SMALL




티스토리에서 @tistory.com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방안을 내놨다.

아마도 티스토리 블로거의 자존심을 높여준다는 취지와, 다음 메일을 사용자가 네이버에 밀려나서 그런것일수도 있겠다.

더군다나, 요즘 클라우드 서비스가 떠오르는데, 네이버의 NDRIVE 를 따라잡기 위해서 이메일 새로운 이메일이라는 서비스 느낌이 필요했을거다.

또한 티스토리 블로거들이라면, 인터넷 헤비유저에 가깝고, 일반 블러거라기보다는 블로깅에 재미를 느끼는 일종의 블로거 중에서도 조금은 자부심을 느끼는 그런 블로거일테니 말이다.

이 행사를 통해서 다음 메일 주소도 사용하지만, 티스토리 메일 주소도 사용하게 되었다. 메인 메일 주소를 네이버아 천리안을 사용하고 있었던지라 다음메일은 그다지 사용하지 않았는데 티스토리 메일을 사용하도록 하니 사용해 볼까 하는 마음이 생긴다.






어찌보면 개나소나 다 당첨일수 있는데, 매주 2,500명씩 4주동안 10,000명에게 기존의 용량의 두배를 주는, 200GB를 사용하게 해주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에 3차로 당첨이 되었다. 용량이 늘어나게 된건 좋은데 아직 어찌 써야할지 모르겠다, 아직은 익숙지 않고 네이버의 엔드라이브를 주로 이용하기에, 천천히 다음 클라우드와 티스토리 메일을 이용해 볼 생각이다.

암튼 소소한 것이라도 당첨이라는건 좋은건가보다. 나쁘진 않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