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 행 ♬/⊙ 맛 집 ⊙

[맛 집] 신메뉴로 무장한~ 뽕의 전설~ 새로운 맛을 보다~!!

by 스마 2009. 10. 26.
SMALL

맛집 포스팅을 다양하게 올리진 못했지만, 한군데를 심도 있게(?) 파고드는 듯~  ㅎㅎ

 

오늘도 역시~ 사람이 많았습니다. 
예약하고 가지 않았으면 모임에 사람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려야 헸을 듯 합니다.

오늘의 뽕의 전설 테마는 신메뉴~ 탐방~!!  ㅎㅎ

춘권은 역시나~ 처음부터 나와 주시고~ ㅎㅎ 이거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춘권들~




그래도~ 아무리 신메뉴를 먹으러 왔어도~ 저 멀리 보이는 깐풍기는 안시킬수 없습니다. ㅎㅎ


오~ 사진으로 찍어 놓으니 더 멋있군요.


<자강불식 후덕재물 - 自强不息 厚德載物>은 주역(周易)에 나오는 말.
해와 달의 굳건한 운행을 본 받아 스스로 힘씀에 쉼이 없으며,
두터운 땅이 자애롭게 만물을 싣고 기르듯 덕행을 쌓아 관대 하라는 뜻. 
우리의 조상과 옛 어른들은 <천행天行-하늘의 운행>을 살피고 그 굳건함을 본받아
<자강불식自强不息>-스스로 끊임없이 노력하여 강하여 지고,
<지세地勢-두터운 땅의 기운>을 살펴
<후덕재물厚德載物>-만물을 싣고 생장시킴을 본받아 덕행을 쌓고 관대하고자 수행한다는 뜻







짜잔~!!   오늘의 신메뉴~ 첫번째는 바베큐 탕수육~!!  
바베큐맛 소스에 탕수육을~ ㅎㅎ   이거 재밌는 맛입니다.

그냥 먹을 수 없어서~ 자꾸 자꾸~ 술이 땡기는 맛이라~ ㅎㅎ  
처음으로 '공부가주'를 마셔봤습니다.
과일향이~ 나서 먹기에 괜찮더군요~  

짜잔~!!   아니..짜장~   ㅎㅎㅎ
사천 채짜장 입니다. 해물을 엄청 들어 있습니다.

그냥 짜장에 질렸다면, 사천 채짜장도 좋습니다.




아~ 자꾸 자꾸 술병이 늘어나네요. ㅎㅎ 죽엽청주도 시키고...이과두주도 시키고..ㅎㅎㅎㅎ
차마~ 화주만들어 먹던 사진은 못올리겠고....^^:


손님은 왕짬뽕 냄비입니다.   술먹다 보니...짬뽕 국물~ 이거 완전 인기 입니다. 서로 자기 앞으로 가져다 놓으려니 말입니다.

뽕의 전설은 무한 리필인데 말입니다.  자꾸 자꾸 욕심을 부리네요 모두들...ㅎㅎㅎ



제 블로그 맛집 카테고리에 뽕의 전설만 벌써 두번째 입니다. 찾아가는 방법이나, 다른 메뉴들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시구요~  

임시로 먼저 올리지만, 곧 두세장의 사진을 추가 하겠습니다.

ㅎㅎ   무한리필~ 핸드폰 고리~   기대~기대~!!  ㅎㅎ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