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 T C ▩

[무료-기프티콘] 숨어있는 원어데이몰을 찾아라~!!

by 스마 2011. 3. 23.
SMALL

소결커머스모음 원어데이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1. 네이버 에서 '원어데이몰' 검색
2. 검색을 통해 '원어데이몰' 사이트를 방문한다
3. 전화번호와 이름을 넣고, 원하는 기프티콘을 선택한다.


이러면 다 되는거라네요. ㅎㅎ

단지 네이버에서 찾기만해도 준다니, 이런건 받아야 겠죠. ㅎㅎㅎ


팁이라면, 저같은 경우는 통합검색으로 했더니 파워링크, 스폰서 링크때문에 찾기 힘들더군요, 그냥 검색하지 말고 사이트 검색으로 검색하시고. 원어데이몰 이라는 '몰' 이 들어가 있는 사이트라서 전 두번째 페이지에서 나오더라구요.

로그인 필요없이 그냥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이건 이벤트 속의 이벤트랄까요?

돌발이벤트 입니다.

블로그, 카페, 사이트 등등에 이벤트를 홍보하고 선물을 추가로 받는 이벤트입니다.

많이 홍보할수록 이벤트 상품이 많아지는건 당영할거고, 추첨 확률도 높아지겠죠.
http://oneadaymall.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1232

링크를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

1. 해당 글에 소셜커머스 모음 원어데이몰 이라고 꼭 넣어주세요
2. 자신이 홍보한 블로그,카페,사이트 url을 요기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라고 되어 있네요.


아마도 링크를 통해 들어오는 사람이 많아지면 추첨 확률이 높아지나 봅니다. 현재까지는 링크를 타고 들어오는 사람의 수가 10명 안쪽이었는데도 1등으로 뽑힌걸 보면, 그다지 참여가 높지는 않은듯 합니다.


두번째 이벤트인 홍보 이벤트는, 회원가입을 해야만 덧글을 남길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에 추천인란에 'mrcmg' 부탁드립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