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 T C ▩

[스크랩 이벤트] NS홈쇼핑과 함께하는 제4회 우리돼지 요리경연축제

by 스마 2011. 3. 22.
SMALL



바이리뷰는, 여타 다른 리뷰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여러 리뷰를 올리고 포인트를 적립해서 5만 포인트 이상이면 현금으로 준다는군요.

근데, 추천인 제도가 있어서 추천받은 사람과 추천한 사람 모두에게 300포인트씩을 주는 군요. 
혹시라도 관심 있으시면, 추천인에 mrcmg2 를 적어 주시면 감사~ ^^;

아니면..[가입하러가기] 를 눌러서 가입해 주세요~  ^^






1. 누가 신청할 수 있나요?

- 요리를 전공하는 대한민국 고등학생/대학생/대학원생이면 누구나 학생부문에 신청할 수 있으며, 소속을 반드시 명기해야 합니다.
- 요리를 즐겁게, 맛있게 자신있는 주부(결혼한 기혼 여성)님이라면 누구나 주부부문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주방경력 5년이상 또는 요리관련전문가(요리강사, 푸드스타일리스트 등)로 요리관련 자격증 취득자라면 누구나 전문가부문에 신청 할 수 있으며 소속/직업을 반드시 명기해야 합니다.

2. 1팀이 몇 명 출전할 수 있나요?

- 1팀은 2명으로 제한되며, 메인 요리사1인과 보조1인으로 구성됩니다.

3. 참가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최고 2천만원의 상금과 함께 학생 / 전문가/ 주부님 모두 경력사항에 영예로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4. 참가신청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3월 14일(월)부터 4월 3일(일)까지 참가신청 할 수 있습니다.

5. 참가비는 얼마인가요?

- 참가비는 5천원으로 팀대표자 성명으로 KB(국민)은행 884237-04-002512 예금주 ()농수산홈쇼핑으로 접수기간 내에 입금해 주셔야 참가신청이 완료됩니다. 

6.본선 진출은 어떻게 하나요?

- 3월2일부터 신청하실때 참가신청서 요건에 맞는 참가신청자에 한하여,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본선진출자를 선발하여 4월8일(금)에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7. 참가신청서에 요리사진이 등록이 잘 안되요?

- 참가신청서에 등록할 완성된 요리사진은 해당 사이즈 (가로400*세로300.jpg)맞게 등록해야 합니다.

8. 기타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 본선 진출시 1팀당 3개작품(전시용, 시식용, 심사용)을 제출합니다.
- 전체 요리구성 시 족발, 삼겹살 및 목살 부위는 20% 이내로 사용 하여야 한다.
- 서류심사에 제출된 레시피 및 식재료가 실제 본선 경연과 다를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대회 규정집을 참조하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