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 T C ▩

[클라소] 원어민 1:1 화상영어 - 영어권 강사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1:1 화상영어

by 스마 2022. 1. 28.
SMALL

https://www.classo.me/

 

화상영어 CLASSO

원어민 화상영어, 미국 화상영어, 영국 화상영어, 1:1 필리핀 화상영어 과외, 어린이·초등 수준별 맞춤 학습

www.classo.me

 

전화영어, 화상영어 회사가 무척 많은데 클라쏘라는 곳을 사용해 봤다. 정기 결제를 한건 아니고 무료 수업이랄까?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25분 무료수업하기는 강사 선택을 할수 없는듯 한데, 레뷰룰 통한 리뷰어로 무료수업을 진행하다보니 강사 선택을 할 수 있었다.

영어 화상영어이다 보니 영어권 선생님들인데, 미국영어, 영국영어 를 구분해서 선택을 할수 있고, 필리핀 영어 선생님도 있다.  전체적으로 평균 5년 이상의 티칭 경력과 TESOL 등의 자격을 가진 선생님들이라고 한다.

 

강사 / 예약 항목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미국영어, 영국영어 그리고 수업 주제 등을 주제로 검색할 수 있다.

정렬 필터로는 강사의 지금까지의 수업횟수, 학생수, 리뷰수 등으로 정렬해서 볼수 있다.

 

강사들의 수업횟수를 보면 상위권과 하위권이 차이가 심하게 난다. 상위권 분들이 오래되신 강사분인가 싶고 수업횟수가 적다고 인기없는 강사는 아닌듯하다.  리뷰들을 보면 다들 칭찬 일색이다. 

하위권의 강사를 택해서 수업을 진행해 보고 싶었지만, 그냥 마음데로 선택할 수가 없다.

강사가 가능한 시간과 내가 가능한 시간이 서로 맞아야 해서, 강사들은 어느 어느 요일에 어느 어느 시간이 가능하다 라는 식으로 상세보기 안에 올라와 있다. 물론 상세보기 안에는 각 강사들의 프로필과 짧은 개인적인 소개 영상도 함께 있다.

이 강사분은 일요일에는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는 분이다.

 

 

이 강사분은 목요일 강의는 딱 두개 밖에 없다.

 

 

이 강사 분은 30분 단위로 이른 아침과 저녁 시간에 수업이 가능하다. 수업 횟수가 무척 많은데 활성화 되지 않은 시간대는 이미 예약이 되어 있는 수업이다. 이 강사분의 이 시간은 예약할 수 없음으로 이 강사분의 수업을 원하면 활성화 되어있는 시간대를 선택해야 한다.

 

강사를 선택하고 시간을 선택하고 예약을 하면 이런 카톡이 온다. 수업 예약 완료에 대한 안내이다.

 

 

카톡으로 예약된 수업의 30분 전에 알림이 온다. 물론 이메일로도 알림이 온다. 

 

카톡으로 이렇게 알림이 오니 잊어버리고 지나치는 일은 없겠다.   강사 선택, 수업 시간 예약, 그리고 수업 시작 30분전 알림까지 받았다면 이제 수업에 들어갈 차례다.

의 MY 항목에 들어가서 보면 수업 시작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시계가 카운트 다운을 하고 있다.

그리고 그 옆에 입장하기 버튼.  이 버튼을 통해, ZOOM 프로그램을 여러서 입장하게 된다. 이 버튼으로 입장하게 되면 기존에 ZOOM 회의실 넘버와 비밀번호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https://blog.naver.com/classomanager/221061779212

 

[클라소 화상영어] 수업 수강 안내

화상영어 클라소

blog.naver.com

ZOOM 으로 CLASSO 수업에 참가하는 자세한 방법은 클라쏘에서 만들어 놓은 블로그  

 

내가 선택한 강사는 LILY 다. 

https://youtu.be/QuD-LteaCJI

 

영국식 영어 발음에 25분이라는 수업을 지루하지 않게 잘 이끌어 나가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수업을 마쳤다.

 

수업 중인 모습. 

 

 

수업 중에 강사가 채팅기능을 이용해서 예문을 보내주고 예문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모습. 

 

수업이 끝나자 마자 이렇게 피드백이 바로 왔다.

아..역시 내가 문법이 부족하구나..^^;

이렇게 수업이 끝났다. 25분의 체험 수업이었지만 일단   강사 선택을 할수 없는 무료 시간도 한번 수업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수업 녹음&녹화&스크립트 추출 가능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부분은 잘 모르겠다. ^^;  일단 된다고 한다. 이 부분은 카톡이나 실시간 상담을 통해 물어봐야 할 듯 하다.

 

 

현재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 1월 26일(월) ~ 2월 6일(월) 14일 2주간 진행하며, - 북미권 강사 최저가 39,000원부터, - 결제 플랜 리뉴얼 전 전체 플랜 마지막 50% 할인 이벤트 이다.

화상영어 공부를 해볼 생각이라면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25분 무료 체험과 함께 50%할인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겠다.

 

클라쏘의 수업들은 타사와 다르게 티켓 충전 후 정해진 소멸기간이 없어 언제든 재수강 및 휴강이 가능하다.

우선 결재 후 소멸기간이 있어서 다 소진하지 못하고 기간이 지나버리는 일은 없겠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