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 T C ▩

[무료-추첨] 쌍커플 수술~ 및 상담 - 옵티마 성형외과

by 스마 2010. 11. 30.
SMALL
쌍커플 수술 무료 이벤트 입니다.

물론 '미션' 도 있네요.

1. 바이리뷰에서 리뷰 참여 신청
[바이리뷰 가입하러가기] 
2. 성형외과 카페 가입
3. 사연 신청

이렇게 하면, 2명 추첨해서 맞춤 쌍커플 수술을 해준다네요. ^^

쌍커플 수술, 가격이 정말 천차 만별이더라구요. 안과에서 하는 것도 있고...성형외과에서 하는 것도 있고.
하는 방법도..찝는다느니..절개한다느니...ㅎㅎ  

아~ 나도 하고 싶은데..^^;  하고 싶다는 맘은 굴뚝 같은데..아직 용기를 내지 못하고 있네요..상담조차 받아보지 못했으니..^^:









바이리뷰는, 여타 다른 리뷰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여러 리뷰를 올리고 포인트를 적립해서 5만 포인트 이상이면 현금으로 준다는군요.

근데, 추천인 제도가 있어서 추천받은 사람과 추천한 사람 모두에게 300포인트씩을 주는 군요. 
혹시라도 관심 있으시면, 추천인에 mrcmg2 를 적어 주시면 감사~ ^^;

아니면..[가입하러가기] 를 눌러서 가입해 주세요~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