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막걸리~ 맛보실래요?

by 스마 2010. 7. 9.
SMALL

금주(?)하고 있는 중인데...  더이상 금주하지 말라는 하늘의 뜻인가?? ㅎㅎ

스케쥴따라 양재동으로 왔더니, 이런 이벤트가 있네요. ^^




배상면주가에서 손으로 만든 막걸리 런칭 기념인지, 막걸리를 매일(평일) 나눠 주고 있네요.
1인당 1병이고, 평일 오후 5시 부터 7시까지 선착순이긴 합니다만, 오늘은 어케 이 앞을 지나가는데 딱 5시네요. ^^:







근처 회사 여직원들이 삼삼오오 몰려 들어가길래 뭔가하고 따라 들어갔었더랬습니다. ㅎㅎㅎ

혹시 근처에 계시는 분이시면, 잠깐 시간내서 들리세요. 당분간 계속 할 듯 합니다.  ^^

우리술~ 막걸리...학교 다닐때는 동동주, 막걸리...참 많이도 마셨었는데....

이동 막걸리 700 통에 대한 추억(?)도 있었는데 말입니다. ㅎㅎㅎ




막걸리를 커피숖 냉장고에 맡겨놓고, ㅎㅎ 지금은 일케 글을 올립니다. ㅎㅎ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