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ANIMATION

업 (UP 3D, 2009)

by 스마 2009. 9. 24.
SMALL

감독 피트 닥터, 밥 피터슨 (2009 / 미국)
출연 이순재, 에드워드 애스너, 크리스토퍼 플러머, 조던 나가이
상세보기


 

픽사의 작품~!!    그것만으로도 볼까? 싶었던 애니메이션~

더빙판은 이순재 할아버지가 주인공 목소리를 맡았다~   이순재 할아버지~ 어찌보면 지금이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듯~   연예계에서 연기력으로...경력으로....암튼...목소리에 파워를 싣고 있으니 말이다.

어린시절의 꿈~  그 꿈에 대한 얘기...

보이스카웃~ 한번 쯤 경험해 봤을 보이스카웃~   여기선 탐험대원이라고 나오는데~
비슷하게는 보이스카웃이 있을 듯 하다.

초등 3학년때이던가??   보이스카웃을 하면서 가졌던 캠프가 생각이 났다.
어릴때는 한번 쯤 가져봤을 탐험에대한 막연한 꿈~ 동경~

이 애니메이션은 그런 향수를 자극한다.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자~ 그냥 재미로~ 있는 그대로 보면 된다.

아주 어려서 탐험대원으로 만난 노 부부의 진한 사랑~ 그 사랑이 탐험이라는 하나의 꿈...목표로 이루어져있는...  너무 부럽고 아름다운 얘기~

말하는 강아지~!!  ㅎㅎ   상상만 해도 즐겁다. 말하는 강아지 라니....ㅎㅎ


기왕 보는거~  파란색 빨간색 샐로판지를 대서 만든 간이 안경을 쓰고~ 3D 로 봤다~
ㅎㅎ  3D 애니메이션...조금 눈이 아프긴 하지만~ 넘 넘 재밌다~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