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ANIMATION

[GGO] 소드아트 온라인 얼터네이티브 - 건게일 온라인

by 스마 2018. 10. 22.
SMALL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네이티브 - 건게일 온라인


Sword Art Online Alternative - Gun Gale Online








소드아트 온라인 1기에서의 연도는 2022년, 건게일 온라인 에서는 2025년이다. 


VR 접속기기는 소드아트 온라인 2기와 같이 어뮤스피어.


2기에서 키리토가 접속했던 건게일 온라인이 배경이지만, 키리토가 아닌 렌이라는 여성 캐릭터가 주인공이다.




주인공 렌. 현실에서 카렌은 키가 큰게 컴플랙스, 작은 키의 아담한 캐릭터를 갖기위해 수도없이 캐릭터 생성을 다시해다가 마침네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만나서 올 핑크로 셋팅.(취향 참....ㅡ,.ㅡ)


피짱~ 이라고 이름 붙인 머신건 또한 핑크색.



소드아트온라인 2기에서는 1 대 1 대전인 BOB(블렛 오브 블렛) 이었다면, 건게일 온라인에서는 스쿼드 젬(SJ), 팀전이다.



50대의 총 매니아 소설가가 BOB 대회를 보고 GGO 게임 운영측에 팀전을 제안하고 스폰을 하기로해서 일본 서버에서만 진행된다는 설정이다.



건게일 온라인은 기존 소드아트 온라인의 스핀오프라 할수 있겠다. 기존의 주인공은 나오지 않으며, 이름 조차 언급되지 않는다. 단지 같은 GGo 게임의 유저인 시논 만 언급이 된다.



스핀오프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이 다 그렇듯이 오리지날에 비하면 뭔가 조금 부족하다. 


속도감, 몰입감 등 살짝 부족하다. 그렇지만 소드아트 온라인을 좋아한다면, 한번 볼만 하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