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evu] 정진철 - 숨을 참아도 가슴은 뛴다

by 스마 2009. 12. 15.
SMALL


레뷰에서 음반 리뷰에 당첨이 됐다.

정진철 1집, 숨을 참아도 가슴은 뛴다.

타이틀 곡은 '손톱깍기'

음..  감성 발드드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데...무척 기대가 됐다.

당첨 확인 메일을 받고도 한참을 지나도 앨범이 안오길래, 레뷰에 메일을 보내봤다. 왜 안오는지...
답장은 없고, 어느날 집으로 왔다. 그러더니, 배송이 늦어져 리뷰하는 날짜가 촉박해 졌으니, 리뷰 마감 날짜를 늦추겠다나...암튼...그렇게 받았다.

삼실에서...

받은 CD 를 틀었다. 다같이 듣자고...^^;




음...초반 반응 들은 이랬다.

'누구야?', 'cd야? cd 좀 줘봐', '쟈켓이 왜이래?' ' 얘 신승훈 팬이래?'

ㅎㅎ  한두곡듣더니 반응은...

'계속 들을꺼야?', '이어폰으로 들음 안돼?' '졸려..', '얜 왤케 우울해?'

ㅎㅎ


공짜로 받은 CD 라, 더군다나 데뷔 앨범이라..좋은 말만 가득 써주고 싶은데, 쩝..  어케 그러지 못해서 미안하긴 하다.

아주 아주 노래를 잘한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었다. 앨범 쟈켓사진도 좀 올드하고...

암튼..정진철 님, 대박 나실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