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콘서트] 2009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

by 스마 2009. 11. 11.
SMALL


명품 콘서트?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은 매년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브랜드 콘서트로 로맨틱 콘서트의 대표라 할수 있다.

2009년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은 예년에 비해 티켓 오픈이 조금 늦어졌고, 하는지 마는지 정말 초조히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을 듯 했다.

더군다나 당일 비가 온다는 예보까지 있어서....    2007년이던가? 2006년이던가는 비오는 날씨때문에 당일에 콘서트가 취소가 되어서 무척이나 욕을 먹었다지..



콘서트 직전 최종 공지가 올라오고, 콘서트 전날 오후 5시까지 취소하지 않으면 취소가 되질 않는다고 하고...

우천시에도 강행하겠다는 공지로, 우비 제공이라며 콘서트 강행이 되었다.









2008년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에 비해 무대 세트가 조금 빈약했지만, 비가 오는 날씨에도 관객들은 자리를 꽉차도록 메웠고...



모두 우비를 입고 있어서, 흡사 한 가수의 팬클럽이 모두 모인듯 흰색 일색이었다.
얼핏 보면 모두 유령처럼도 보일수 있게 비닐 우비를 입고...  그렇지만 분위기는 무척이나 좋았다~

김태우가 파도타기를 시킬때는~ 모두들 우비가 불편할텐데도 아량곳 하지 않았다~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의 가장 큰 효과 장치는 공중에 떠있는 이 것이다. 와이어들을 띄우기 위해 풍선들이 메달려 있다.

걸려 있는 와이어에서 눈이 내린다. ㅎㅎ    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라 할수 있다.



이번 시월에 눈내리는 마을에는  이 콘서트의 안방마님 이소라, 스윗소로우, 정엽, 김태우 가 함께했다.
개인적으로 작년의 신승훈 보다는 재미가 없었지만, 2009 시월의 눈내리는 마을은 비가 오는 특별한 콘서트 였던 듯~ 하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