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내 블로그를 돈으로 환산해???

by 스마 2009. 11. 10.
SMALL

내 블로그의 가치는 얼마일까??

블로그 가치를 돈으로 환산해주는 서비스가 있단다. 그래서 해봤다.


84만원...ㅎㅎ  이거 돈으로 환산 할 수 있다는데 좋아해야 할지??
아님 100만원도 안되니...슬퍼해야 할지....ㅎㅎ   

내 블로그의 인물성향이, 친절한 쥔장 형이란다.
ㅎㅎ 난 친절했던가? ^^;


포스트 숫자, 댓글 숫자, 엮인글 숫자 등등으로 파악하는것 같은데...이 회사의 BVM 이라는 시스템으로 환산한다는데 BVM 이라는 시스템이 궁금해 진다.

ㅎㅎ

내 블로그 가치가 몇억이 될때 까지 분발해야 겠지?   ㅎㅎㅎ

화이팅~!!!    고~고~
LIST

댓글